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자주하는 질문 HOME

Total 7 / 1 page

자주하는 질문 목록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안녕하세요. 에버비즈르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에버비즈에 상주(입주)하시거나, 비상주 서비스를 이용 하시면 누구나 업종 제한없이 개인 및 법인 사업자등록이 가능하며, 사업자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43번길 10 3층"주소로 등록 가능합니다. 법무사와 세무사가 제휴되어 있어 법인등기시 등기비용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등록 가능한가요? 페이지로 이동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안녕하세요. 에버비즈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에버비즈는 사무실 임대료는 사무실 크기, 창측 여부, 사무실의 형태 및 사용기간에 따라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계획하신 사용기간, 사용인원, 창측 여부를 담당자에게 알려주시면, 요금 및 이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무실 임대료는 얼마인가요? 페이지로 이동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안녕하세요. 에버비즈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반 임대사무실은 단순한 공간만을 임대하는 것으로 사무실 인테리어 및 가구, 사무기기 구입 등에 많은 시간과 노력이 요구되며 임대료 외에 관리비는 물론, 적지 않은 보즘금이 필요한 반면, 임대기간은 융통적이지 않습니다. 이와 달리 소호사무실은 여러 장점이 있습니다. 사무가구가 완비된 사무실, 전문 서비스 인력, 편의시설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것이 복합적으로 갖추어져 있어 초기 비용을 절할 수 있고 신속하게 비즈니스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형건물에 작은 규모의 사무실을 단독 임대하는 것은 불가능 하지만 비즈니스센터를 이용하시면 원하는 규모의 사무실 사용이 가능하므로 비즈니스의 중심지에 쉽게 사무실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반 임대 사무실과 소호사무실의 다른 점이 무엇입니까? 페이지로 이동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안녕하세요. 에버비즈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에버비즈는 철저한 보안으로 입주사의 자산을 보호하며,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는 요소들을 사전에 차단합니다. 주출입구에는 등록된 사용자만이 지문인식을 통해 출입이 가능하도록 통제가 되며, 추출입구와 복도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어 외부인의 출입을 감시합니다. 또 각각의 사무실은 디지털 도어락이 설치되어있어 3중의 보안장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무실 보안유지는 잘되어 있나요? 페이지로 이동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안녕하세요. 에버비즈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입주사는 일정 시간 범위내에서 사전예약을 하신 후 Help Desk 확인을 통해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비입주사는 유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요금(비입주사)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대회의실) 첫 1시간 2만원, 이후 시간당 1만5천원 / (소회의실): 첫 1시간 1만5천원, 이후 시간당 1만원 - 상기 시간외 : 시간당 1만원 추가 서비스 포함내역 - 빔프로젝트, 스크린 설치 - 복합기(FAX, 컬러스캔, 복사/출력) - 원두커피, 차 감사합니다.
    회의실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페이지로 이동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안녕하세요. 에버비즈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에버비즈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입주사들은 이용 시간에 제한없이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냉난방은 비즈니스센터 중 거의 유일하게 독자적인 공조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냉난방 가능합니다. (상담실 옆 액정화면을 통해 입주사가 직접 냉난방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무실 운영 시간과 냉난방기 작동 시간은? 페이지로 이동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안녕하세요. 에버비즈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월임대료에 포함되어 있는 비용은 ①임대료 ②수도세 ③광열비 ④냉,난방비 ⑤회의실 이용 무료 ⑥전기료 ⑦복합기(복사/ 팩스) ⑨cafe(원두커피/ 차 포함) - 월임대료에 포합되지 않은 비용은 ①부가세(임대료의 10%) ②주차료 ③전화 사용료(LAN선과 전화선은 각 호실에 모두 연결되어 있음) 감사합니다.
    월 임대료 외에는 별도 관리비 부담이 없나요? 페이지로 이동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