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서비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공용서비스 HOME

공용서비스

고객의 원활한 업무를 위해 다양한 업무지원 서비스 제공
업무지원서비스는 비서 서비스, 컨퍼런스 서비스, 컨설팅 서비스, 스토리지 서비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비서 서비스 Secretary Service

  • 입주자를 위한 전화응대
  • 방문객 접견 및 의전
  • 팩스 수/발신 및 문서 작성
  • 우편물(택배, 퀵) 수/발신 및 EMS/FEDEX/DHL 발송 대행
  • 사업자등록 대행
  • 세무기장 대행
  • 해당 서비스들은 유료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비즈에 문의하세요.



컨퍼런스 서비스 Conference Service

  • 외부고객을 위한 회의실 시간제 대여 서비스
  • 최신 빔프로젝터, 전동스크린, 화이트 보드 제공
  • 유선 + 무선 인터넷 제공
  • 원두커피&tea 무제한 무료제공



컨설팅 서비스 Consulting Service

  • 입주사를 위한 세무, 회계, 법률 관련 자문 및 기타 전문 컨설팅 서비스
  • 창업 및 경영 컨설팅 : 법인 설립, 재무/세무 컨설팅
  • 입주 기업간의 시너지 효과를 도울 수 있는 네트워킹 컨설팅
  • 일부는 유료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비즈에 문의하세요.



스토리지 서비스 Storage Service

  • 입주사 혹은 외부 고객을 위한 우편물 보관 서비스
  • 비상주 고객처럼 거점 사무실로 센터를 이용하면서 이동이 잦으신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
  • 물류창고 운영 (유료 서비스)